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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포인트를 위한 세금계산서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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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룩에서 견적서를 확인할수가 없습니다. |
 아웃룩에서 견적서를 확인할수가 없습니다.
아웃룩에서 하이퍼링크 클릭시 오류

위와 같은 메세지와 함께 하이퍼링크가 취소가 된다면 레지스트리가 없거나 손상된 점을 의심할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구글 크롬과 익스플로러9를 쓰다가 크롬을 지우고 나서 손상이 될수도 있습니다.
인터넷검색창에 "아웃룩 하이퍼링크" 정도로 검색을 하시면 해결법이 나와있으며

위와 같은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해결지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다르게 확인할수 있는 방법은 메일내용중 링크 주소를 복사하여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넣으시면 바로 견적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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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 요청전 유의사항 안내
1. 교환 및 반품 접수시 제품 발송후 택배회사 영수증과 송장번호는 필히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2. 상품을 사용하기전에 상품의 상태를 꼼꼼히 살펴주십시오
- 오배송 또는 불량인 상품이라 하여도 사용하신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교환및 반품을 목적으로 보내주실 경우 받으신 그대로 훼손이 없어야 하며, 그외 기타 부속물의 라벨 또는 부품,포장박스의 상태가 새것으로 판매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제사한 사항은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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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영업사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
 담당영업사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담당영업사원 정보는 [Mycan > Project ] 에서
웹페이지 오른쪽 하단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확인가능한 정보는
이름 : 홍길동
전화 : 00-0000-0000
e-Mail : webmaster@caninet.co.kr
Moblie : 000-0000-0000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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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영업사원에게 받은 견적을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
 담당영업사원에게 받은 견적을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구매진행시 담당영업사원에게 받은 견적은 [Mycan > Project ] 에서 해당 항목을 선택후 수정버튼을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정된 견적은 담당영업사원에게 확인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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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에게 견적을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
 영업사원에게 견적을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회원가입이 된경우는 정상적인 구매절차를 거쳐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의 경우는 본 caninet.co.kr 사이트는 협렵업체 승인후 구매가 가능하므로 Q&A를 통해 요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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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
 비회원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caninet.co.kr 본사이트는 협력업체 승인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caninet.co.kr에서 제공하는 기본정보 열람이 가능하며
영업담당자에게 견적을 제공받을수 있으나 견적서 관리와 결제등 그외 정보 열람을 원할경우
회원가입을 통한 승인이나 Q&A를 통하여 요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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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배송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방법]
① 오배송은 판매업체 과실이므로 Q&A,고객센터,담당영업사원에게 연락하셔서 교환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담당영업사원 정보는 [Mycan > Project ] 에서
웹페이지 오른쪽 하단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확인가능한 정보는
이름 : 홍길동
전화 : 00-0000-0000
e-Mail : webmaster@caninet.co.kr
Moblie : 000-0000-0000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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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t에 담은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 되나요? |
 Cart에 담은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 되나요?
Cart에 담아 놓은 상품은 로그아웃 이후에도 삭제되지 않으며, 구매자가 구매가완료 되거나 삭제전까지 보관됩니다.
[유의사항] ① Cart에 보관 중이던 상품은 가격이 변동될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② Cart에 담긴 상품이 품절/판매중지된 경우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으며, 후에 해당 상품 주문 시 품절/판매중지로 인해 주문이 안 됨을 알리는 안내창이 뜨고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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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
 내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주문한 내역은 caninet.co.kr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ca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확인 방법] [Mycan > Project ] 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조건에 맞는 검색을 지정하셔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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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 후 재가입 안내 및 유의사항] ①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나, caninet.co.kr에서 회원정보 정책에 따라 동일아이디 사용여부를 통보 받게 됩니다. 단, 업체명이 바뀌거나 회원정보정책에 위배될시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② 회원 재가입은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③ 회원탈퇴 시 소멸되었던 Can(마일리지) 등은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이동/복구되지 않습니다. 단, caninet.co.kr의 회원정보정책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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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회원탈퇴 즉시 고객님에 대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탈퇴 후 안내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거래기록의 보전 등)에 의거,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 (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 불가) 이후 파기되오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①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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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된 내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등록된 내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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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 담당자의 승인후 탈퇴됩니다.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셔야 하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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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 방법] 고객센터(02 - 3400 - 7472)로 전화를 주시거나 Q&A을 통해 탈퇴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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